Categories

도메인 5

도매인 관련 자주하는 질문

국내호스팅 7

국내 호스팅 자주하는 질문

정산관리 18

결제,비용,세금계산서 ... 자주하는 질문

해외호스팅 2

해외호스팅 자주하는 질문

시패널 사용방법 2

시패널 사용벙법

Articles

  나의 예치금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습니까?

고객결제관리센터를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에 알림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24시간 지원이 가능합니까?

정산관련 지원은 영업시간에 문의하시면 더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기술지원은 리부팅(서버다운)과 같은 위급한 상황인 경우 야간에도 처리가능합니다. 그러나 문제해결 및 기술적인...

 2단계 인증이 무엇입니까?

해킹을 방지하고 소중한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2단계 인증 사용을 권장합니다. 2단계 인증은 추가적인 계정 보호를 제공합니다. 설정이 되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외에...

 개인정보보호

회원탈퇴 서비스,도메인, 등... 확인하시고 이용중인 서비스가 없고 캐시백에 잔액이 없을 경우 회원탈퇴를 신청할수 있습니다. 서비스 취소는 직접 해당 서비스를 방문하시면...

 고객결제관리센터에서 들어오는 메일이 모두 영어인데 한국어로 받고 싶습니다.

당사는 영어, 한국어를 모두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한국어로 받으시려면 고객결제관리센터에 연락주시면 즉시 언어를 변경해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에 글을 올리는 방법

당사 고객지원센터는 국내 많은 업체가 오직 1:1게시판 형식으로 운영되는것과는 달리 개인게시판 뿐만 아니라 고객지원의 중요도에 따라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도메인 이전이 완료되었다는 영문이메일을 받았지만 관리센터에서 아직 "대기중"

도메인이 성공적으로 이전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는데 고객결제관리센터에서 대기중이라고 하면 아직 새 정보가 당사 시스템에 반영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업데이트된 내용은 24시간이내...

 도박사이트인데 호스팅을 제공하나요?

당사는 도박관련 사이트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발견시 별도 통보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환불또한 하지 않습니다.

 미지불 인보스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서버가 일시정지 상태입니다.

결제후에도 서비스가 정지된 상태이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성인사이트 호스팅을 제공하나요?

당사는 성인관련 사이트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내용을 명시적으로 약관에도 기재하였으며 발견시 아무런 통보없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며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 스팸메일함을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스팸메일함에도 없다면 고객관리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개인서버에 접속하면 아래 메시지를 확인할때가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제시한 보안 인증서는 신뢰할만한 인증기관에서...

 이 회사는 얼마나 되었나요?

당사의 도메인 jafarnet.com을 후이즈에서 조회하시면 1999년에 등록된 도메인임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또한 당사의 internetbrothers.co.kr이...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하죠?

간혹 메일이 스팸메일함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아래 방법으로 해당 이메일계정에서 당사 이메일 주소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메일(Daum) 이메일계정...

 이메일이 영어로 들어왔습니다. 한국어로 받을수 없는지?

당사 시스템이 발송한 이메일이 한국어가 아닐경우 연락주십시오 . 언어설정을 한국어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페이팔(Paypal)로 결제 가능합니까?

현재 PayPal이 원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에따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관리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anycast dns

Anycast 기법을 사용하여 DNS 서버를 지역별 분산 구성하여 DNS 질의를 요청한 클라이언트와 가장 근접한 DNS 서버가 처리하도록 하여 응답속도와 안정성을 향상 시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