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에 글을 올리는 방법

당사 고객지원센터는 국내 많은 업체가 오직 1:1게시판 형식으로 운영되는것과는 달리 개인게시판 뿐만 아니라 고객지원의 중요도에 따라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글(고객지원요청 글)을 올리시는 것을 티켓(Ticket) 이라고 명칭합니다.

*Department : 부서 라는 의미

*Support 일반 기술지원

*Reboot 서버 리부트 요청시

*Dedicated Server 서버 호스팅 부서

*VPS 가상서버 호스팅 부서 등….

Submit ticket 티켓 보내기를 하면 보내주신 글이 해당 부서 담당자의 이메일과 SMS로 전달이 되며 일반적으로 30분 ~ 1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시에 Level 1 , 2 는 2시간에서 6시간 이내 해결이 되며, Level 3 관련 문제는 6시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0 Users Found This Useful
Was this answer helpful?

Related Articles

나의 예치금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습니까?

고객결제관리센터를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에 알림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페이팔(Paypal)로 결제 가능합니까?

현재 PayPal이 원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에따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관리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 스팸메일함을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스팸메일함에도 없다면 고객관리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영어로 들어왔습니다. 한국어로 받을수 없는지?

당사 시스템이 발송한 이메일이 한국어가 아닐경우 연락주십시오 . 언어설정을 한국어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하죠?

간혹 메일이 스팸메일함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아래 방법으로 해당 이메일계정에서 당사 이메일 주소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메일(Daum) 이메일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