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 고객지원센터는 국내 많은 업체가 오직 1:1게시판 형식으로 운영되는것과는 달리 개인게시판 뿐만 아니라 고객지원의 중요도에 따라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글(고객지원요청 글)을 올리시는 것을 티켓(Ticket) 이라고 명칭합니다.
*Department : 부서 라는 의미
*Support 일반 기술지원
*Reboot 서버 리부트 요청시
*Dedicated Server 서버 호스팅 부서
*VPS 가상서버 호스팅 부서 등….
Submit ticket 티켓 보내기를 하면 보내주신 글이 해당 부서 담당자의 이메일과 SMS로 전달이 되며 일반적으로 30분 ~ 1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시에 Level 1 , 2 는 2시간에서 6시간 이내 해결이 되며, Level 3 관련 문제는 6시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