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하죠?

간혹 메일이 스팸메일함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해당 이메일계정에서 당사 이메일 주소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메일(Daum) 이메일계정

1.로그인하고 “메일”을 클릭한다.

2.페이지의 왼쪽 중간에 있는 “환경설정”을 클릭한다.

3.“메일자동분류”를 클릭하고 “만들기”를 클릭한다.

4."보낸이 주소(From)" 입력창에 @jafarnet.com을 입력하고 설정은 "를 포함할 때"로 선택한다. 이동될 편지함 선택항목은 “받은편지함”을 선택한다.

5."저장”을 클릭한다.

==네이트 이메일계정

1.로그인하고 “메일”을 클릭한다.

2.페이지 왼쪽 하단에 있는 “환경설정”을 클릭한다.

3."스팸클린설정"항목에 있는 “수신허용관리”를 클릭한다.

4.“추가” 입력상자에 @jafarnet.com을 입력하고 "추가"를 클릭한다.

==네이버 이메일계정

1. 로그인하고 “메일”을 클릭한다.

2.“페이지 왼쪽 하단에 있는 “환경설정”을 클릭한다.

3.“스팸설정”을 클릭하고 “메일수신허용”을 클릭한다.

4.“메일주소/도메인 추가” 입력상자에 @jafarnet.com을 입력하고 "추가"를 클릭한다.

5.”확인”을 클릭한다.

==기타 이메일계정

1.“옵션”을 클릭한다

2.“수신허용”을 클릭한다

3. 수신허용 목록에 @jafarnet.com을 추가하고 “확인”을 클릭한다.

  • 0 Users Found This Useful
Was this answer helpful?

Related Articles

나의 예치금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습니까?

고객결제관리센터를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에 알림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페이팔(Paypal)로 결제 가능합니까?

현재 PayPal이 원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에따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관리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 스팸메일함을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스팸메일함에도 없다면 고객관리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영어로 들어왔습니다. 한국어로 받을수 없는지?

당사 시스템이 발송한 이메일이 한국어가 아닐경우 연락주십시오 . 언어설정을 한국어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에 글을 올리는 방법

당사 고객지원센터는 국내 많은 업체가 오직 1:1게시판 형식으로 운영되는것과는 달리 개인게시판 뿐만 아니라 고객지원의 중요도에 따라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