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이 성공적으로 이전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는데 고객결제관리센터에서 대기중이라고 하면 아직 새 정보가 당사 시스템에 반영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업데이트된 내용은 24시간이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 명의 사용자들이 도움을 받았습니다.
관련 글
나의 예치금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습니까?
고객결제관리센터를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에 알림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페이팔(Paypal)로 결제 가능합니까?
현재 PayPal이 원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에따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관리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 스팸메일함을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스팸메일함에도 없다면 고객관리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영어로 들어왔습니다. 한국어로 받을수 없는지?
당사 시스템이 발송한 이메일이 한국어가 아닐경우 연락주십시오 . 언어설정을 한국어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하죠?
간혹 메일이 스팸메일함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아래 방법으로 해당 이메일계정에서 당사 이메일 주소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메일(Daum) 이메일계정...